본문 바로가기

Coding Series/[완결] Python 입문자용

Python 입문자용 [2] - Python을 설치 없이 사용하는 🍯사이트 소개

728x90
반응형

Python 입문자 강의를 보기 위해 찾아왔지만, 이 글을 처음 보는 것이라면 첫 글부터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입문자로 처음 시작하는 것인데 첫 글이 아닌 이 글부터 본다면 이해하기 벅찰 수 있다. 첫 글부터 보기를 매우 추천한다. 첫 글부터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오기(클릭)

글을 시작하기 전 먼저 이 글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안(못)했다는 것을 밝힌다. 그래서 글이 짧다.

옆 링크에 방문해보자. 온라인 컴파일러(클릭)

내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컴파일러이다.(GOOGLE에 검색하면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컴파일러이다.)

 

저 컴파일러는 무겁지도 않고(=램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UI도 간단하여 내가 애용한다.

 

매우 많은 언어를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단점이라 하면 저장 기능이 없다는 것이다...

 

저 컴파일러는 Python을 배울 때 막 코딩하고 테스트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앞으로 저 컴파일러를 기준으로 설명할 것이다.

 

왜 Python 설치를 알려주지 않냐고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다.

 

나는 Python 설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코드 편집기도 무겁고, 음... 딱히 마음에 들지 않아서이다,,,

 

그래도 Python을 설치하고 싶다면, 다른 블로그를 참고하여도 좋을 것 같다.

 

다음 글은 엄청 긴 내용이기에, 이 글은 이렇게 마치려고 한다.

 

다음 글으로 올때는 마음 준비를 단단히 하고 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