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식이와 바둑이의 디미고 일기/바둑이의 디미고 일기

디미고 일기 - 21년 8월 14일 바둑이의 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은것에 대한 일기를 써보려 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는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그러고서 점심이 되었고, 저는 백종원 덕에 다시마가 두개 들어있는 오동통면을 끓여먹었어요.

아, 물론 계란도 하나 넣어 먹었지요 ㅎㅎ

그렇게 점심을 먹고 나서는 이비지니스과에 있는 저랑 학원을 같이 다니는 친구가 와플대학에서 와플을 사주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와플대학 와플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바속촉이라고들 하죠?

딱 그맛이었어요 ㅎㅎ

그러고 나서는 저녁으로 피자를 먹을까 햄버거를 먹을까 고민했지만,

결국인 소고기무국에 밥을 말아 먹었어요.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갑자기 저녁 얘기하니까 예전에 찍은 야경이 생각나네요..

제가 찍은건데, 구경해보세요 ㅋㅋㅋ


오늘은 너무 졸려서 여기서 마무리하려 해요..

모두들, 오늘 하루고 수고했고, 내일도 맛있는 밥 먹어요😘

하트랑 광고 꾸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