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소리

프리랜서 명함 디자인 & 출력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인분을 통해 제작한 예쁜 명함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지인분께서 디자인과 주문을 해주셨고, 업체에서는 인쇄랑 배송을 해주었어요!

먼저 받아보고 박스를 열어보니, 소중한 명함이 절대 다칠 수 없도록 에어캡에 꽁꽁 싸여있었답니다


명함 케이스도 깔끔하고, 명함 케이스 위에 지인분이 인쇄업체에 넘기실때 하신 부탁이 써져있었는데요~


이렇게 세세한 부분까지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쨘! 이게 새로운 저의 명함이에요~

명함은 지인분께서 디자인과 주문까지 다 해주셔서 200장에 5,250원, 인쇄값만 받고 진행해주셨구요ㅠㅠ

원래는 인쇄비는 별도로 디자인만 약 5만원정도에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제가 이 명함의 디자인을 수차례 고민해보며 많은 부탁을 드렸었는데...

그때마다! 귀찮으실 수 있지만.. 친절히! 추가를 해주셨어요ㅠㅠ

이 부분에 대해서도 너무너무 감사했고, 좋았습니다!

이제 명함의 디자인을 더 자세히 보자면~


앞면은 깔끔하게 이름과 분야, 그리고 연락처들을 적었구요,


뒷면에는 프로그래머 분들이 많이 쓰시는 VSCode의 디자인을 본따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지인분께서 주문하실 때 부탁을 적어놓으신 것처럼


이 부분들을 보시면 종이에 패턴이 있는 재질인데도, 아주 조그만 글자 마저도 선 씹힘 하나 없이 아주 잘 인쇄되어져 있습니다..

제 명함인데도 받고 디자인을 살펴보니 가슴이 두근두근 뛰더라구요 ㅎㅎ

제가 여러번 오프**미를 통해 몇번 명함을 제작해봤는데요!

그전 명함들 품질에도 만족을 했었으나, 이번 명함 품질은 너무 뛰어나서 만족 그 이상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지인분을 통해 받아본 예쁜 명함의 후기였습니다~

*지인분께서 무료로 디자인을 해주신 후, 저의 솔직한 후기를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