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식이와 바둑이의 디미고 일기/바둑이의 디미고 일기

디미고 일기 - 21년 8월 19일 바둑이의 일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당황스러운 날이었어요..

제겐 메인 서버, 1번 서브 서버, 2번 서브 서버가 있는데요,

1번 서브 서버는 원래 잘 죽는 친구였어요,,

다른 메인 서버와 2번 서브 서버는 잘 안죽구요!


그런데 오늘 10시 쯤 메인 서버가 죽었다는 메시지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류를 해결하려고 약 30분 넘게 투자해서, 이것도 고쳐보고 저것도 고쳐보고 했는데 도무지 해결이 안되는거에요..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마지막 해결책으로 재부팅이나 해보자 했는데,

재부팅 하고 나니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너무 잘되는 것 있죠..?ㅠㅠ

제가 노력한 30분은 어디로 갔는지..

그리고 오늘 당황스러웠던 것은 이것뿐이 아니었어요.

제가 위에서 1번 서브 서버가 자주 죽는다고 말씀드렸잖아요?

근데 오늘 그 이유를 찾았어요..

다름아닌 암페어가 약해서였어요,,,

3.0A 이상을 권장한다 되어있는데, 지금까지 저는 2.1A짜리 쓰고있던거 있죠……

후,, 정말 생각치도 못했던거라 더 당황스러웠어요.

뭐 어댑터도 바꿔 주었으니, 앞으로는 안죽길 기대해 보려구요 ㅎㅎ

그럼 다같이 안죽길 바라며, 서버 비용으로 쓰일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