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식이와 바둑이의 디미고 일기/춘식이의 디미고 일기

디미고 일기 - 21년 8월 23일 춘식이의 일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희 어머니의 생신이었습니다!!

그래서 새벽부터! 어머니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저는 윤혜정 선생님의 개념의 나비효과를 봤어요

평소 국어의 성적이 잘 나오고 있지 않던 터라 얼마전부터 보기 시작하였는데요

생각보다 재밌고 이해가 잘되서 볼만 하더라구요!

암튼 그렇게 강의까지 보고 난 뒤 저는 평소보다 일찍 잠에 들었어요~

아침이 되고 평소보다 더 쌩쌩한 기분으로 수업을 들었어요

오늘의 시간표는 그리 지루하지도 재밌지도 않았기 때문에 시간도 그냥저냥 잘 갔습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저는 테런을 하고

어머니의 생신을 맞이하여 치킨, 닭발 떡볶이 등 많은 음식들을 먹었답니다


그렇게 오늘 하루는 휙휙 지나가버렸네요ㅠㅠ

방금 막 창업 팀 회의를 마치고 급하게 일기를 쓰러 왔답니다~

재밌진 않았지만.. 재밌게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하단의 광고 클릭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