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식이와 바둑이의 디미고 일기/바둑이의 디미고 일기

디미고 일기 - 21년 8월 24일 바둑이의 일기

728x90
반응형

저는 지금 너무 바쁜 상황입니다..

디미타임즈 자동접속 시스템도 개발해야 하고..

온라인 수업도 들어야 하고..

여러 공부 숙제도 해야 하고..

바쁜 일상입니다.. 그치만.. 개발은 재미있어요..! ㅎㅎ

디미타임즈를 하나하나 고쳐나가면서 발전시키는 것도 너무 재미있고,

많은 친구들이 사용해줘서 그로 인해 뿌듯함을 느끼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저에게는 한가지의 목표가 더 생겼습니다.

바로, “책을 출판하자”입니다.


제게 항상 코딩 공부를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면 저는 항상 한가지의 답만 줍니다.

저의 코딩에 대한 사상과 경험을 곁들여서 얘기해주는데요,

이것을 책으로 써서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기록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제 목표는, 200일 안에 책 출간하기 입니다 ㅎㅎ

하루에 조금이라도 써 가며 완성하여 출간하면, 그 뿌듯함이 엄청날 것 같아요 ㅎㅎ

열심히 최선을 다해 책도 쓰고, 다른 일들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도 일기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광고 클릭과 하트 클릭은 저희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