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식이와 바둑이의 디미고 일기/춘식이의 디미고 일기

디미고 일기 - 21년 8월 27일 춘식이의 일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잠을 푹 자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답니다!

어제 오후 11시반쯤 오랜만에 일찍 잠이 와줘서 일찍 잠에 들었어요~

이렇게 푹 자준 덕에 아침 조회시간부터도 하나도 피곤하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수업시간에 단 한시간도 졸지 않았어요 ㅎㅎ

이 덕분에 수업시간에 열심히 참여할 수 있었고, 수업 이후에 남는게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역시 수업시간엔 수업을 들어야해요..ㅎㅎ

과거의 제가 조금은 반성이 되는 날이었던 것 같네요~

이쯤에서 잠 얘기는 각설하고~

오늘은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온라인 수업날이었어요

이 덕분에 제가 일기에서 보여드렸던 디미타임즈가 처음으로 재정비 기간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온라인 수업에 최적화 되었던 디미타임즈가

이제는 오프라인 등교수업에 더욱 최적화 되도록 기능적인 부분에 대해 바둑이와 열심히! 이야기 해봐야할 것 같아용

그동안 디미타임즈를 이용해주셨던 디미고인분들,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많은 감사를 드리구요!

이 감사함 오랫동안 여러분께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발전된 디미타임즈, 그리고 바둑이와 춘식이가 되겠습니다~!

(하단의 광고 클릭은 바둑이와 춘식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