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춘식이와 바둑이의 디미고 일기/춘식이의 디미고 일기

디미고 일기 - 21년 8월 30일 춘식이의 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식이가 돌아왔어요~

오늘은 2학기 첫 등교수업 날이어서 오랜만에 등교를 한 날이었습니다!

첫 등교이니만큼 못봤던 친구들도 보고, 그동안 쌓여있던 많은 이야기들도 하게되어 재밌었답니다

하지만.. 아침 6시30분부터 기상을 하여 하루를 시작하는 학교의 특성상.. 익숙하지 않은 생활들이 좀 힘들긴 하더라구요ㅠㅠ

아무튼! 평소와 다르게 아침부터 자습도 하고, 공부도 집에있을 때보다 더욱! 열심히 했답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일을 하느라 바빴어요ㅠㅠ

저와 바둑이가 같이 운영중인 디미타임즈가 재단장 기간을 가지게 되면서, 제가 새롭게 디미타임즈 디자인을 맡게 되었거든요!

저는 현재 figma라는 여러 디자이너가 같이 공유할 수 있는 UI/UX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디자인을 하고있어요~

평소 포토샵 일러스트는 다뤘지만, 웹 디자인은 거의 처음이라고 할 수 있는 저였기에 아예 처음부터 툴을 다 익히고 있어요!

처음엔 어렵고 어색하지만... 너튜브를 보며 기능을 한 두개씩 익혀가니! 점점 더 작업이 수월해지더라구요

역시 이럴땐 너튜브가 짱이죠! ㅎㅎ

이 사진은 제가 figma를 처음 접한 첫날 파파고의 디자인을 카피한 사진이랍니다


(사진에 제가 제 인스타 주소를 적어둬서 지웠어요 ㅎㅎ)

웹디자인은 뭔가 신기하면서도 재밌는게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제가 디자인을 다 끝내고 다시 디미타임즈가 재개된다면~

바뀐 메인화면 보여드리러 다시 오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자러가볼게요~

(하단의 광고 클릭은 바둑이와 춘식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